기가바이트 어로스 VD 라인업 론칭 … 할인 혜택 더블
기가바이트 어로스 VD 라인업 론칭 … 할인 혜택 더블
  • 김신강
  • 승인 2021.05.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5월 24일] - 인텔 11세대와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현존 최상의 조합으로 위상을 공고히 해왔다. PC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대표 키워드 또한 두 아이템과 밀접하다. 그리고 PC 주요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는 가장 발 빠른 시장 트렌드를 수용해 제품화 해온 제조사다.

시장의 변화를 감지하려거든 기가바이트를 주목하라는 말은 과언이 아니다. 이 회사가 새롭게 시장에 투입한 어로스 VD 노트북 라인업은 성능과 효율이라는 2가지 무게 중심을 잘 잡아온 대표 주자다. 물론 시류에 맞춰 변화를 더해 경쟁력을 높여왔다.

이 회사는 최근 슬로건을 '게임 라이크 프로'로 정했다. 최고의 게이밍 전용 브랜드임을 자신하는 회사의 자존감을 VD 라인업에 그대로 녹여낸 것 또한 같은 맥락이다.


주목할 모델이라면 AERO 15 OLED 기준 삼성 4K OLED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표현한다. 리얼 블랙이라는 색상 표현도 본 뿌리는 OLED에 기반을 둔다. 좀 더 넓은 화면을 내세운 AERO 17 HDR 시리즈는 17인치 4K 디스플레이 작업 공간을 상대로 크리에이터 및 디자인 전문가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게이머의 구매욕을 자극하기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옵션이 돋보였다. 최대 300Hz의 주사율 기반 디스플레이는 기본, 전작 대비 성능을 대폭 향상한 11세대 인텔 i9/i7 CPU에 PCIe Gen4X4 SSD 슬롯과 3,200MHz RAM의 조합으로 4K 해상도 대용량 콘텐츠 처리에 일가견을 보인다.

당연히 시장 수요가 높을 수밖에 없다. 그로 인해 기대수요 대비 공급량을 충족하지 못한 대기 수요가 길다. 기가바이트가 지마켓, 11번가를 통해 한정 모델에 한해 더블 할인 혜택을 지급하는 맥락이라고. 최대 15만 원에 달하는 가격 인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대상 제품은 크리에이터 노트북 시리즈인

15인치 AERO 15 OLED YD i7 / AERO 15 OLED XD / AERO 15 OLED KD
17인치 AERO 17 HDR YD i7 / AERO 17 HDR XD까지 총 5종이며,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인
AORUS 15P YD PRO / AORUS 17G XD PRO / AORUS 17G XD 총 3종이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