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헤어드라이기 국내 공식 출시
샤오미 헤어드라이기 국내 공식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9.18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9월 18일] - 지원아이앤씨 코리아(대표 김태형)가 샤오미 생활가전브랜드 수카스 공식수입원인 올인원테크와 파트너쉽 계약을 맺고 첫번째 런칭 모델인 SOOCAS(이하 수카스) H3S 헤어드라이기를 공식 출시한다.

기존 병행수입제품의 경우 별도 사용하는 전원 연결 콘센트와 전압 인증를 거치지 않는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공식 수입 제품은 국내 환경에 맞춘 콘센트 및 전압 셋팅, 패키지 구성 등과 함께 국내 정식 AS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수카드 H3S 쾌속 건조 헤어 드라이기(이하 H3S)는 대풍량 쾌속 건조 기능을 갖췄다. 독일 IF 전시회의 DESIGN AWARD 2018 디자인 상을 수상하였으며 일체형 알루미늄 본체로 완성도를 높였다. 심플, 화이트, 실버에 메탈릭한 레드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에 나사없는 일체혁 알루미늄 바디는 타 제품과 구분되는 차별화 요소다.

초대형 직류 모터 설계로 머리카락의 손상을 방지하는 부드러운 건조 및 빠른 시간 건조를 시킬 수 있는 강한 건조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총 3단 온도 조절 기능에 통풍구에 차단 케이스가 있어 노즐 표면이 두피에 직접 닿지 않아 유아와 피부가 약한 여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1.7m 길이의 전원선을 갖췄으며, 전원선을 손쉽게 수납할 수 있는 정리라인도 제공된다. 정품 수납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해 여행 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지원아이엔씨 김태형 대표이사는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센터 망 등을 구축해 제품에 대한 사후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이외 면도기, 전동칫솔 등 샤오미의 생활가전 제품을 순차적으로 국내에 런칭해 다양한 제품군을 AS는 물론 현지화를 통해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