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업데이트, AI 기반 프리스타일 갖춰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업데이트, AI 기반 프리스타일 갖춰
  • 김현동
  • 승인 2024.02.24 0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NVIDIA Game Ready Driver)가 업데이트 됐다. 엔비디아는 엔비디아 제어판과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를 현대화하고 통합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라고 설명했다.


DLSS 3와 리플렉스(Reflex)가 적용되는 새로운 PVE 오픈월드 생존 크래프팅 게임인 나이팅게일(Nightingale) 지원도 추가됐다. 통합 GPU 컨트롤 센터를 통해 한 곳에서 게임과 드라이버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게임플레이 녹화 도구, 성능 모니터링 오버레이, 게임 향상 필터 등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베타 버전으로 기존 앱의 주요 기능을 통합하고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했으며 번들과 리워드를 받기 위한 로그인 옵션을 포함했다. 아울러 새로운 RTX 기능을 적용했다.

새로운 AI 기반 프리스타일 필터(Freestyle Filters)도 제공된다. RTX HDR은 HDR(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디스플레이에서 SDR(표준 다이내믹 레인지) 게임에 HDR을 매끄럽게 추가한다. RTX 다이내믹 바이브런스(RTX Dynamic Vibrance)는 엔비디아 제어판 디지털 바이브런스 기능을 개선해 게임에서 시각적 선명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필터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