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 MSI, AI 노트북과 핸드헬드 클로 게임기 공개
[CES 2024] MSI, AI 노트북과 핸드헬드 클로 게임기 공개
  • 김현동
  • 승인 2024.01.1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CES 2024에서 14세대 인텔 코어 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 그래픽을 장착한 MSI 노트북을 공개했다.


▲MSI 노트북 부사장 에릭 쿠오(맨 왼쪽)이 인텔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부사장 미셸 존스턴 홀트하우스(가운데)와 클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에릭 쿠오(Eric Kuo) MSI 노트북 사업부 부사장은 "AI 노트북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상의 성능, 혁신적인 기술을 갖췄다”며,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와 부드러운 창작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미셸 존스턴 홀트하우스(Michelle Johnston Holthaus) 인텔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부사장은 인텔 코어 14세대 HX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타이탄 18 HX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전문가들에게 최상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타이탄 18 HX는 18인치 디스플레이에 RGB 햅틱 터치패드, 14세대 코어 i9 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 하드웨어로 구성했다. 디스플레이는 4K 120Hz 미니 LED 디스플레이 제품이며, 체리 MX 스위치를 사용한 기계식 키보드를 장착했다.

레이더 18 HX는 코어 i9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을 장착했다. 총 250W의 전력을 지원하여 18인치 4K 120Hz 미니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 화면 품질이 우수하다. 화려한 매트릭스 라이트 바와 Per-Key RGB 키보드로 게이밍 감성을 더했으며, 3D 스탠드 디자인으로 냉각 공기 흐름을 최적화했ㄷ.

가장 가벼운 18인치 게이밍 노트북을 표방한 스텔스 18 AI Studio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을 장착했다. 마그네슘 알루미늄 합금 바디는 견고하고 가벼우며, 18인치 4K 120Hz 미니 LED 디스플레이는 세밀하고 사실적인 비주얼을 구현한다.

메테오레이크 기반의 휴대용 게임기 클로(Claw)도 공개했다. Center M 인터페이스를 통해 계정에 액세스하고 Android Mobile Games에서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다. 최대 53Whr 배터리를 장착 완충시 최대 2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