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가격구독 서비스에 최저가 알림 기능 도입
에누리 가격비교, 가격구독 서비스에 최저가 알림 기능 도입
  • 김현동
  • 승인 2023.12.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에 최저가 알림 기능이 추가됐다. 지난 22년 11월 에누리가 론칭한 가격구독은 가격구독 개인화 서비스로 추가 비용 없이 14억 개 쇼핑 데이터에서 최저가를 추출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관심 있는 상품을 구독하면 최저가와 가격추이 그래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옵션 별 구독 기능을 추가해 개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최저가 알림 기능은 상품구독만 가능했던 구독 기능에 최저가 알림을 더해 ▲구독 또는 알림 설정 시 24시간 이내에 1% 이상 하락 시 안내 ▲지정가 알림 설정 시 지정한 가격에 도달 또는 지정한 가격보다 더 하락 시 안내 등 총 2가지 방식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원하는 상품에 대한 최저가 알림을 설정하면 설정한 가격 또는 설정 시점보다 더 낮은 가격에 도달 시 앱 푸시 또는 카카오톡으로 알림 받을 수 있다.

한편, 가격구독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총 1천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최저가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24년 1월 31일까지 최저가 구독과 최저가 알림을 설정하면 미션에 참여한 전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지급. 구독 4개, 알림 4개를 기준으로 일일 8개까지 주어진다.

또한 친구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초대자와 신규 회원 모두 e머니 1,000점씩 지급되며, 신규 회원은 1,500점 추가 혜택, 개인 SNS에 최저가 챌린지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e머니 5,000점을 지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