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13세대 인텔 출시기념 게이밍 프로모션 진행
인텔, 13세대 인텔 출시기념 게이밍 프로모션 진행
  • 김신강
  • 승인 2022.11.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전문 주요 쇼핑몰이 대거 동참해 인텔 13세대를 지지했다.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양컴, 잘컴,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아싸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이다. 이들 쇼핑몰은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K 시리즈 프로세서 정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는 행사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시피유에 대해 알리는 활동에 돌입했다.


행사는 인텔 공식 유통원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3사가 주관한다.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게이밍 퍼포먼스에 최적화 한 13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해 제대로 된 정보를 알리고자 준비했다는 것. 프로모션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13세대 코어 시피유에 대해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구성됐다.

최대 P 코어 8개와 E 코어 16개로 총 24개 코어, 32개 스레드, 5.8 GHz의 동작속도를 자랑하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일반 및 중간 사양 게임을 풀옵션으로 플레이 하거나 오픈월드, 3D 등 다양한 UHD 화질의 고사양 게임 플레이에도 막힘없이 편안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게임에서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실제, E 코어 수 증가와 고속 메모리인 인텔 스마트 캐시도 늘려 더욱 효율적이고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구현한다. 코어 i5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은 L3 스마트 캐시가 증가했고, 코어 i5 K 프로세서 이상은 L2 스마트 캐시 증가로 발생했다. 여기에 13세대 인텔 코어 K 프로세서부터 DDR5 메모리 지원이 최대 5600 MHz까지 증가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