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소니센터 부산점 오픈
소니코리아, 소니센터 부산점 오픈
  • 김현동
  • 승인 2023.04.2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카메라 또는 오디오 사용자의 소통 창구 및 제품 체험 기회 제공에 나설 소니센터 부산점이 오픈했다. 소니센터는 소니코리아와 파트너가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판매 채널로 강남, 남대문, 파주, 울산, 광주, 창원 등 주요 거점 지역에 자리잡고 있다. 부산점 오픈으로 운영 지점은 총 7개 점으로 확대됐다.


소니센터는 부산 남포역 7번 출구 앞에 오픈했다. 카메라, 렌즈, 액세서리, 오디오 등 소니 컨슈머 전 제품 체험 및 구매할 수 있고, 브이로그 특화 기능이 특징인 ZV 라인업과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도 직접 체험 할 수 있게 진행됐다.

나아가, 전문 사진작가 및 영상감독이 함께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오는 5월 7일에는 풍경 사진가 김호상 작가와 함께하는 5월 오프라인 세미나 알파 카메라로 담는 “다시 찾아온 봄”이 열린다. 예정되어 있다. 밀양 일대 촬영 포인트를 이동하며 촬영하는 출사 일정으로, 소니코리아 알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소니는 소니센터 부산 오픈을 기념해 5월 13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및 제품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