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MZ세대를 대하는 법,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샵 오픈
로지텍이 MZ세대를 대하는 법,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샵 오픈
  • 김현동
  • 승인 2023.03.2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이 더현대 서울 5층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올해 1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마련한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으로는 두 번째다.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마우스 그리고 키보드를 전시했다.


오픈 기념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매장에 준비한 모든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밸류플러스팩과 PRO팩 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팩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X PLUS, 무선 텐키리스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913 TKL과 무선 게이밍 헤드셋 G733, PRO팩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 PRO GX Blue와 무선 게이밍 헤드셋 G PRO X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이다. 세트는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가격에 차등화 해 사은품도 지급한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스마트폰 무선 충전용 마우스 패드를, 맥(Mac) 전용 제품을 구입하면 로지 볼트 리시버, 유선 게이밍 키보드 G512와 게이밍 헤드셋 구매 시 각각 키보드 전용 루프와 헤드셋 거치대를 지급한다. 무선 충전 패드 POWERPLAY와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전용 패드를 제공한다.

한편, 로지텍은 더현대 서울을 포함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과 애버랜드 총 4곳에서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