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n 1 기능 갖춘 애플 호환 IT 아이템
2 in 1 기능 갖춘 애플 호환 IT 아이템
  • 김현동
  • 승인 2023.03.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리서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2년 2분기 애플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에서 57%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마침 애플이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신학기 프로모션을 이달 13일까지 진행하면서, 애플 제품군의 활용도를 높일 호환 가능한 아이템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애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최대한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대학생들을 위해, 2 in 1 기능을 기반으로 애플 디바이스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줄 애플 호환 IT 아이템 3종을 소개한다.

# 키보드와 케이스를 동시에! 아이패드용 트랙패드 키보드

아이패드용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는 전후면과 모서리를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태블릿이 쉽게 케이스에서 빠져나가지 않도록 단단하게 고정해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다. 킥스탠드는 최대 40°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고, 키보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타이핑, 스케치, 보기, 북 모드 총 4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맥북에서 지원하는 스와이프, 탭, 스크롤 등 트랙패드 제스처를 그대로 제공하며, iPadOS 전용 단축키를 키보드 최상단에 배치해 홈 화면 이동, 미디어 컨트롤, 밝기 조절 등 여러 기능을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 배터리 충전과 스탠드를 동시에! 아이폰14 호환 배터리팩

벨킨 배터리팩 BPD004bt는 5,000mAh의 용량에 7.5W 무선충전 속도를 지원한다. 애플의 자석식 전원 커넥터인 맥세이프(MagSafe)를 지원하며, 무선 충전 인증 체계인 Qi의 기준을 충족하는 설계로, 아이폰 외의 스마트폰이나 무선 이어폰 등도 최대 5W의 속도로 충전 가능하다.

# 파우치와 거치대를 동시에! 맥북 노트북 파우치

MOFT 노트북 파우치 캐리 슬리브는 평소 노트북 휴대용 파우치로 들고 다니다가 한 공간에 자리를 잡고 싶을 경우 입구를 접어 모양과 기능을 거치대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습관과 공간에 맞춰 높이를 15°와 25°로 조절할 수 있고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네오프랜 소재 또한 함께 적용해 평소에는 슬림한 디자인을 유지하다가 수납 시에만 부피가 늘어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애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