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컨트롤 시스템 GOOD DESIGN AWARD 2022 수상
에이텐, 컨트롤 시스템 GOOD DESIGN AWARD 2022 수상
  • 김현동
  • 승인 2022.12.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기술, Pro A/V, 통신 및 관리 솔루션 기업 에이텐은 자사 컨트롤 시스템이 GOOD DESIGN AWARD 2022에서 선정되면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컨트롤 시스템 VK430은 올해 4월에 출시된 회의실 예약 시스템이다.

에이텐 관계자는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도입할 수 있게 문턱을 낮춘 시스템으로 알루미늄 재질에 잘 정돈된 제품 외관과 심플하고 간결한 UI/UX 디자인이 제품의 컨셉을 잘 보여준다”며, “소프트웨어에서 하드웨어까지 일관된 디자인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iF 디자인 어워드 (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등과 함께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에이텐은 올해 수상을 포함 지금까지 총 3회 굿 디자인 어워드 3회(2019, 2021, 2022년) 선정됐다. 또한, 지난 2007년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2 및 2018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까지 합치면 세계 주요 디자인 어워드에서의 우수한 디자인과 품질을 다수 인정받은 것.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2022에서 수상한 ATEN 컨트롤 시스템은 하드웨어 인터페이스인 10.1 인치 규격의 VK430 터치패널과 전용 소프트웨어인 RBS Configurator로 회의실 예약에 필요한 옵션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은 상품이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유수의 어워드에서 에이텐이 선보인 장비가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제품으로 높은 만족을 안겨주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며, "에이텐은 달라진 기업의 경영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관리자와 사용자의 접근 문턱을 낮춘 최적화된 사용성을 기반으로 상품성을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