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코리아 x 에버(AVer) 화상 회의 솔루션 분야 협력
에이텐 코리아 x 에버(AVer) 화상 회의 솔루션 분야 협력
  • 김현동
  • 승인 2023.07.25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과 에버(AVer)가 상호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이텐이 보유한 기업용 프레젠테이션 스위치 기술력과 에버가 보유한 산업용 PTZ 카메라 기술력을 접목해 스마트 회의 솔루션 시장에서 공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양사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중요해지는 원격 스마트 솔루션 경쟁력 확보 필요성에 대해 오랜 시간 고심해 왔으며, 그 결과 기업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화상 회의 솔루션 구축에 필요한 핵심 기술력을 상호 간 협력하면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결론을 도출하고 협력 체계를 갖추기로 합의했다.

Aver(에버)는 지난 2008년 대만에서 설립된 스마트 PTZ 비디오카메라 전문 기업이다. 교육·강연, 프레젠테이션, 화상회의, 의료, 방송·스트리밍, 디지털 헬스케어·원격의료 분야의 까다로운 규격을 충족하는 전문가용 Pro AV, PTZ 카메라 기술 및 렌즈 제품군을 다수 공급하고 있다.

또한, 에버 제품을 에이텐 코리아 공식 온라인쇼핑몰 에이텐샵을 통해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화상회의용 카메라, 마이크, 비디오 바 등 총 5개 모델이다. 이들 제품군은 간편하고 손쉬운 사용법을 공통으로 고화질, 고성능, 최신 기술 적용으로 수준 높은 화상 회의 진행과 보다 명확한 기술을 시장에 제안할 계획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