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o9) 솔루션즈, 온라인 컨퍼런스 내달 5일 개최
오나인(o9) 솔루션즈, 온라인 컨퍼런스 내달 5일 개최
  • 김현동
  • 승인 2022.03.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기반 IBP SaaS 플랫폼 기업 오나인솔루션즈가 내달 5일(화)부터 7일(목)까지 사흘간 aim10x global 2022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전 등록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특히 4월 7일(목)은 서울 시간에 맞춰 행사가 진행된다.


4월 5일(화)에는 환경운동가로 활동 중인 앨 고어(Al Gore) 미국 전 부통령이 참여해 기후변화 위기(The case for optimism on the Climate crisis)에 대한 키노트를 발표한다.

7일에는 국내 기업인 현대두산인프라코어(HDI)가 디지털 SCM 혁신사례를 발표하며, 삼성SDS가 본 행사의 스폰서로 참여해 가상 부스(Virtual Booth)에서 오나인과의 다양한 협업 모델에 대해 소개한다.

aim10x global 2022 온라인 컨퍼런스는 통합 플래닝(planning), 공급망에 대한 트렌드를 소개하는 연례행사로, 기존에는 세계 각지의 고객사 파트너사, 업계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되었으나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다.

총 70명 이상의 글로벌 기업 혁신담당임원 및 혁신 리더(thought leader)들의 발표가 준비되어 있으며, 전세계 10,000명 이상의 기업, 학계의 공급망관리혁신(SCM), 통합사업계획혁신(IBP), 디지털 혁신 관련 참석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 이웅혁 지사장은 “‘행사는 다양한 산업의 글로벌 기업들이 어떤 방식으로 최고의 공급망을 운영하고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 있는지, 직접 듣고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하고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