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템] 벤큐 4K 엔터테인먼트 EW2880U 모니터
[신상템] 벤큐 4K 엔터테인먼트 EW2880U 모니터
  • 김현동
  • 승인 2021.10.22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0월 22일] - 벤큐 28인치(70.9cm) EW2880U 모니터는 4K UHD (3840x2160) 해상도에 HDRi 기술, DCI-P3 90%의 색 공간,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 (3W x 2)를 갖춘 프리미엄 4K 엔터테인먼트 모니터를 지향한다. 광시야각 IPS패널에 벤큐 모니터의 자부심으로 통하는 시력보호 기능을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HDR 톤 재현 기술인 HDRi는 모니터의 밝기와 그레이스케일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 설정을 구현한다. 덕분에 눈이 편안하면서도 생생한 화면을 체감할 수 있다. 사용자는 게임 HDRi, 시네마 HDRi 중 선택할 수 있다.

기본 두 개의 3W 내장 스피커는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한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 (라이브/팝, 시네마, 대화/음성, 게임, 록/파티)와 밤에도 조용히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는 야간 모드 (Night mode) 중에 선택해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모니터답게 게이밍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편의기능도 갖췄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28인치 4K모니터 벤큐 EW2880U는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 넓은 색역과 눈이 편안한 아이케어 기능을 지원을 지원할 뿐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게이밍 모드, 나이트 모드로 영화 감상, 캐주얼 게이밍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TV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아 1인 가구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