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리미니스트리트에 3자 유지보수 의뢰
에넥스, 리미니스트리트에 3자 유지보수 의뢰
  • 김신강
  • 승인 2021.10.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10월 20일] - 에넥스가 절감된 연간 유지 관리 비용으로 IT 인프라 개선 파트너로 리미니스트리트를 선택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을 위한 3자 유지보수 서비스 기업이다.

에넥스(ENEX)는 연간 유지보수 수수료를 절감하고 내부 IT 인력을 IT 인프라 개선 및 현대화 계획을 포함하여 보다 가치 있는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환 이유를 밝혔다.

지난 1971년에 설립된 에넥스(ENEX)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모두 갖춘 한국의 최고의 주방 및 가정용 인테리어 가구 제조업체다. 이번 결정에 따라 최소 15년 동안 리미니스트리트가 유지보수 서비스를 담당한다.

에넥스 강연수 정보기술부 부장은 "COVID-19 위기가 장기화되면서 IT 운영을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했다"라고 말했다. "SAP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가 불필요함에도 불구하고 SAP 유지보수 수수료가 IT 예산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다. 이에 우리는 중요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리미니스트리트로 전환했다."라고 밝혔다.

한국 리미니스트리트 김형욱 지사장은 "많은 기업이 ERP 시스템에 IT 예산의 상당 부분이 묶여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중요한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를 어떻게 조달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라고 말하며, "에넥스는 리미니스트리트를 선택함으로써 귀중한 리소스를 확보하고, IT 로드맵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고, 경쟁 우위와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비즈니스 목표에 더 부합하는 IT 현대화 계획을 추진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