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엘리트 메모리, DDR4-3600 규격으로 차별화하다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엘리트 메모리, DDR4-3600 규격으로 차별화하다
  • 김신강
  • 승인 2021.06.2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06월 28일] - 지스킬이 새로운 플래그십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에 트라이던트 Z 로얄 엘리트 시리즈를 내정하고 수입사 서린씨앤아이를 통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새로운 디자인 적용된 히트 싱크로 화려함의 격을 달리한 이번 제품도 지스킬이 기존에 선보였던 메모리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안정성에 비중을 높였다. 내구성 우수한 IC에 10겹 PCB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핵심이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엘리트 시리즈는 동명의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보다 한 단계 윗급 제품이다. 수입사는 현 세대인 DDR4 플랫폼에 기반을 둔 고성능 메모리 제품 중 가장 빠르면서 안정성, 호환성에도 집중한 최상위 제품임을 강조한다. 이전 로얄 시리즈의 계보는 크리스탈 느낌의 RGB LED 발광부가 히트 싱크 디자인으로 옮겨져 유지됐다.

독특한 히트 싱크는 거울처럼 비추어지는 폴리싱 처리가 총 76개의 면으로 반사하는데 시스템 내부의 다양한 조명을 반사시켜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조명 효과를 구현한다. 제품은 DDR4 3600MHz(PC-28800) 동작 클럭에 램 타이밍은 CL14로 구성했다. 여기에 실버와 골드로 나누어 8GB 용량 2개 구성 16GB 듀얼킷, 16GB 용량 2개 구성 32GB 듀얼킷으로 선택폭을 넒혔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