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코어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PRO 프로세서 출시
64코어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PRO 프로세서 출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20.07.1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7월 15일] - 최대 64개 코어 기반 기업용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PRO(Ryzen Threadripper PRO) 가 공개됐다. 전문가 작업 환경을 위해 설계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PRO 프로세서는 8K 렌더링 및 편집, 복잡한 시각화 및 다면 시뮬레이션을 수행하고 방대한 양의 코드를 신속하게 처리해 프로페셔널 사용자가 정해진 시간 내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다.


AMD 클라이언트 컴퓨팅 부문 총괄 매니저 사에이드 모쉬케라니(Saeid Moshkelani) 부사장은 “AMD라이젠 스레드리퍼 PRO 프로세서는 업계에서 통용되는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의 컴퓨팅 성능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며,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프로세서는 탁월한 성능, 높은 코어 수 및 대역폭과 더불어 AMD PRO 기술의 뛰어난 관리성 및 독보적인 데이터 보호 기능 등을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AMD 라이젠 스레드리퍼 PRO 프로세서 라인업은 가장 발전된 전문 워크스테이션 플랫폼에서 생생한 시각효과를 만들어내는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부터 대규모 데이터셋과 복잡한 시각화 작업을 진행하는 건축가 및 엔지니어까지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전문가들의 작업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am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