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설도 인텔과 함께, 설 맞이 퀴즈 프로모션
행복한 설도 인텔과 함께, 설 맞이 퀴즈 프로모션
  • 김현동
  • 승인 2024.01.2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24년 설 명절 맞이 ‘행복한 설날도 인텔과 함께’ 인텔 정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란 무엇인지, 인텔 정품 CPU를 유통하는 공인대리점은 무엇인지, 구매한 제품이 인텔 정품 CPU인지 확인하는 방법,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는 방법, 인텔 정품 CPU를 구매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에 알리고자 기회고댔다.

사용자는 관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준비한 경품이 제공된다.


퀴즈는 아래 지문 내용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인텔 공인대리점에서 유통하는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이 가능한데 유저로 등록한 경우에는 매달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지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3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구매한 유통사가 아니더라도 공인대리점 A/S센터 어디에서나 A/S 접수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구매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이 된 경우 차상위 모델로 제품이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인텔 정품 CPU 구매 혜택이다."

한편, 인텔 코어 14세대 프로세서는 기존 12세대와 13세대에서 지원하던 DDR4와 DDR5를 상호 호환되도록 설계했다. 인텔 구형 600 시리즈와 신형 700 시리즈를 호환한다. 특히 코어 i7 프로세서는 E 코어가 이전 세대보다 증가 최대 20코어 28스레드 5.6GHz로 구동하고, 스마트 캐시는 3MB 증가, L2 캐시는 4MB 증가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