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이색행사, 럭키박스를 받을래? 네이버페이를 받을래?
이엠텍 이색행사, 럭키박스를 받을래? 네이버페이를 받을래?
  • 김현동
  • 승인 2024.01.05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페이 증정, 레드빗 수냉쿨러 구매 한정


내달 2월 5일까지 레드빗 360, 280 ARGB XT PENTA+ 시리즈 구매 시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레드빗 360, 240 ARGB 화이트 수냉쿨러 구매 시 네이버페이 5천원 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추가 경품은 제품 구매 후, 구매증빙자료를 행사 페이지에 접수해야 한다. 영업일 기준 10일 안에 접수한 정보에 따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엠텍 레드빗 ARGB XT PENTA+ 수냉쿨러는 워터블럭에 100%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 적용으로 열전도율을 향상시켜 발열이 높은 CPU를 저소음 환경에서도 빠르게 냉각 한다. 최대 5년 품질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누수 피해시 최대 3억 한도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

** 24년 맞이 럭키박스, 8일 밤 8시부터


24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오는 8일 월오일 밤 8시 부터 14일까지 직영 레드빗몰 단독으로 ASUS 공유기 럭키박스를 진행한다. 단, 1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럭키박스 행사 참가 비용은 7만 9,000원 이다. 단, 1인당 1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레드빗몰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후속 이벤트도 있다. 1월 15일(월)부터 1월 31일(수)까지 ASUS 공유기 럭키박스 구매 제품을 수령하신 후 각종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SNS 등에 공유하고 이엠텍 홈페이지 내 이벤트 신청 메뉴를 통해 구매 증빙 자료와 게시글 캡쳐 화면을 함께 제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후속 이벤트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