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타임, 300만 화소 홈 CCTV C300plus 출시
아이피타임, 300만 화소 홈 CCTV C300plus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12.03 0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에프엠네트웍스가 300만 화소 대응 실내용 Wi-Fi 보안 카메라 아이피타임 C300plus를 출시했다. 기존 C300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00만 화소급 2304x1296 해상도와 최대 20fps의 프레임레이트 성능을 갖췄다.

팬/틸트 기능을 갖춰 카메라 렌즈를 좌우 355°, 상하 110°까지 조정하며, 사각지대 없는 촬영 시야를 제공한다. 적외선 IR 센서와 자체 조명도 갖춰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스마트 AI 분석과 이벤트 알림 기능도 갖췄다. 물체 움직임을 카메라렌즈가 추적하여 촬영하는 Auto Track기능과 인물 형태를 감지하여 인물 위치를 표시하는 인물 감지 기능, 특정 구역을 정하여 해당 영역만 효율적으로 감시할 수 있는 감지 영역 설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움직임과 같은 이벤트 상황이 감지되면 연동된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전송하여 앱에서 바로 이벤트 캡쳐 화면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감지 알림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전용 [ipCAM] 앱을 이용해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내장된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양방향 음성 대화도 할 수 있다. 최대 128GB의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하는 마운트형 크래들로 벽이나 천장 등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는 편의도 갖췄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