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에 통합 디지털 마케팅 공간 구현
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에 통합 디지털 마케팅 공간 구현
  • 김현동
  • 승인 2023.11.02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맥스소프트가 가상홍보관을 통해 클라우드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가상홍보관은 이벤트 플랫폼 기업 살린(SALIN)과 협업으로 생성했다. 메타버스 상에서 소통할 수 있게 한 채널인데, 웨비나를 여는 컨퍼런스홀과 제품·정책 교육 영상, 브로슈어 등 회사 특화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전시홀을 3D로 구현했다.


회사는 가상홍보관을 오픈 예정인 신규 홈페이지와 연동하고, 파트너십 프로그램 운영 방침을 밝혔다. 파트너로 참가 시 전시 부스에 입점할 수 있으며, 비용 등급에 따라 웨비나 송출, 티맥스소프트의 폭넓은 DB(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eDM, 챗봇 상담, SNS(소셜미디어) 홍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는 가상홍보관을 적극 활용해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과 협업 및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방침을 밝혔다. 그 일환으로 2일 낮 2시 컨퍼런스홀에서 ‘티맥스소프트-아마존웹서비스(AWS)-메가존클라우드’ 3사 공동 웨비나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움직임에 착수한다.

변재학 티맥스소프트 전무는 “디지털 대전환의 시대, B2B(기업간거래) 분야도 기업과 고객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만나고, 언제 어디서든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등 비즈니스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한다”며, “티맥스소프트의 가상홍보관이 생산성 있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