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x 네오위즈, P의 거짓 콜라보 PC 론칭 기념 50대 한정 판매
컴퓨존 x 네오위즈, P의 거짓 콜라보 PC 론칭 기념 50대 한정 판매
  • 김현동
  • 승인 2023.10.1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컬러풀, 잘만테크 등 다수 브랜드와 협업
디럭스 업그레이드, 게임 패드, 한정판 굿즈 등 사은품 증정


용산에서 출범해 종합쇼핑몰로 거듭 성장한 컴퓨존과 게임 IP 회사 네오위즈가 공동으로 P의 거짓 콜라보 PC를 론칭하고 50대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P의 거짓은 지난 9월 출시 후 한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한 PC와 콘솔 기반 신작 게임이다. 관련 시장에서 게임사와 쇼핑몰의 콜라보 사례는 처음있는 일로 평가했다.


P의 거짓 콜라보 PC는 컴퓨존과 네오위즈 양사가 마케팅 협업을 목적으로 시도됐다. 해당 PC는 P의 거짓 로고와 캐릭터 이미지가 부착된 한정판 케이스 부터 게임의 이미지를 십분 활용했다. 게임에 관심있는 이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유니크한 외형을 기본으로 최대한 게임 분위기를 살렸다.

하드웨어는 AMD 라이젠7 7800X3D 프로세서와 파워컬러 Radeon RX7800XT 레드데빌 그래픽카드를 메인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조합이다.

컴퓨존은 네오위즈와 함께 구성, 판매하는 콜라보 조립 PC와 관련하여 "글로벌 IP와 제휴 상품을 론칭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상품성을 높이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의 거짓 콜라보 PC 출시에 발맞춰 이벤트도 진행된다. 콜라보 PC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의 거짓 PC판 디럭스 업그레이드와 XBOX 게임패드가 사은품으로 지급되며, PC를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한정판 굿즈와 티셔츠가 지급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