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엔비디아,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10.11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PC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I PC Multiplayer Open Beta) △포르자 모터스포츠(Forza Motorsport) △로드 오브 더 폴른(Lords of the Fallen)에 대응하는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GeForce Game Ready Driver)를 공개한다. 아울러 스튜디오 드라이버(October Studio Driver)도 공개한다.

업데이트 하는 드라이버는 시장에서 기대하는 세 개의 신작 블록버스터 게임에 최적화 했다.

참고로 오는 10월 12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PC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 DLSS 초해상도(Super Resolution)와 리플렉스(Reflex)를 공식 지원한다. 오는 11월 10일에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가 출시된다. 아울러 10월 10일 출시되는 턴 10 스튜디오(Turn 10 Studios)의 포르자 모터스포츠도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 대응한다.


한편,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수천 개 데스크톱과 노트북 하드웨어 테스트를 거쳐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목표로 한다. 출시 전 부터 게임 개발자와 드라이버를 정기적으로 교환하며 협력하고, 정식 출시되는 게임은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 최적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