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에 최적화 된 인텔 프로세서, 유통3사 프로모션 공동진행
게이밍에 최적화 된 인텔 프로세서, 유통3사 프로모션 공동진행
  • 김현동
  • 승인 2023.08.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로 구성된 인텔프로세서 공인 유통 3사가 공동으로 고성능 게임 막힘없으니까 더 재밌네 타이틀을 내걸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세대 인텔 프로세서의 강점을 알리는 행사로 특히 게임에서 탁월한 성능과 효율을 제공 높은 체감만족을 안기는 메시지를 시장에 전하기 위함이다.

행사는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양컴, 행복쇼핑,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마이피씨샵, 피씨사자, 이피씨존, 별에서온컴퓨터 등이 함게 했다. 프로모션은 제품을 구매 후 참여하는 행사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나뉜다.


구매 이벤트는 13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정품 구매 내역이 적힌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는 정해진 퀴즈 정답을 맞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관련 업계 설명에 따르면 현재 즐기는 게임도, 출시 예정인 게임 모두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 되었다는 것. 지난 세대 대비 E코어와 메모리 캐시가 증가한 만큼 성능도 향상됐다. 13세대 인텔 코어 i9 프로세서 기준으로 이전 세대 대비 8개의 E 코어가 증가했다.

참고로 인텔 스마트 캐시는 13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에서 증가하였고 L2 캐시는 13세대 인텔 코어 i5 K 프로세서 이상의 제품에서 증가하였다. 최대 6.0GHz 클럭 주파수로 구동하며, DDR5 메모리 동작클럭은 최대 5600 MHz까지 지원한다. 필요할 경우 DDR4 메모리도 대응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