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제주 함덕에 마그넷 포렌식 교육장 개소
인섹시큐리티, 제주 함덕에 마그넷 포렌식 교육장 개소
  • 김현동
  • 승인 2023.06.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 운영체제 포렌식, GrayKey & iOS 모바일 포렌식
클라우드 포렌식, 비디오 포렌식, 윈도우즈 포렌식 등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3길 17


보안 기업 인섹시큐리티가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인근에 마그넷 포렌식(Magnet Forensics) 전용 교육장을 개소했다고 밝혔다.


마그넷 포렌식은 전세계 113개 국가의 4,000개 이상의 기관 및 기업을 고객으로 학보하고 있으며, 인섹시큐리티는 지난 2012년부터 마그넷 포렌식의 공인 파트너로 한국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에는 마그넷포렌식 공인교육센터 자격을 획득했다.

현재 공인강사 및 기술지원 인력 4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공급과 더불어 맞춤형 컨설팅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마그넷 포렌식의 마그넷 엑시엄(Magnet AXIOM)은 컴퓨터와 모바일 기기는 물론,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IoT 기기 등에 저장된 정보를 모두 추출하여 종합 분석할 수 있는 통합 디지털포렌식 (범죄 증거 수집 및 분석) 솔루션이다.

단일 기기에서 추출한 데이터 분석만으로 알 수 없었던 범죄의 전모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데이터를 진단한다. 아티펙트 분석 기법을 이용하여 인터넷 브라우저와 메신저, SNS, 이메일,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된 정보를 분석하고, 타임라인 분석기능을 사용해 사건이 발생한 순서대로 증거들을 추적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