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캠(BriefCam), 한국 영업 대표 박경운 선임
브리프캠(BriefCam), 한국 영업 대표 박경운 선임
  • 김현동
  • 승인 2022.04.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프캠은 한국에 시장 확대 및 보다 나은 고객 지원 서비스를 위해 박경운 영업 대표를 선임했다.

핵심 기술은 비디오 시놉시스(Video Synopsis)로 관심 대상인 모든 객체와 이벤트를 그대로 보존하면서 원래 녹화 비디오의 압축 요약 영상을 생성하는 처리기술이다. 압축 요약 영상은 객체와 이벤트가 발생한 시점이나 순서에 상관없이 장시간 동안 발행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이어서 한꺼번에 볼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사용자는 비디오 검토 시간을 획기적을 단축시킬 수 있다.

박경운 영업대표는 “브리프캠은 감시 영상 분석에 대한 관심 및 요구가 증대됨에 따라 지사를 설립했다. 분석 솔루션을 국내 수사기관 및 공공, 대기업, 통신 등을 기술지원, 실무교육, 자격증 교육 과정 등의 서비스와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회사는 총판사의 영업 지원을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교육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국내 비즈니스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술 및 마케팅 지원 등 주요 기술과 보안 시장 동향을 소개하는 기술교육과 워크숍 및 정기 세미나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인섹시큐리티 김종광 대표는 “브리프캠의 감시 영상 분석 솔루션과 인섹시큐리티의 고객 영업망과 공고한 고객 지원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결합시켜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해 나갈 것이다”이라며, “다양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함께 브리프캠의 솔루션을 제안해 최적의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고, 실무형 감시 영상 분석 전문가 양성에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섹시큐리티는 브리프캠 제품 공급과 함께 국내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분기에 1회이상 과정으로 금천구 독산동 인섹시큐리티 독산 교육센터에서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영상 컨텐츠 분석 방안을 소개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오국환 편집장 sadcafe0@gmail.com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