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엔드포인트 보안 초점 EDR 서비스 발표
아크로니스, 엔드포인트 보안 초점 EDR 서비스 발표
  • 김현동
  • 승인 2023.06.15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R(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과 백업 솔루션 결합

아크로니스가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Acronis Cyber Protect Cloud)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보안 + EDR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Acronis Advanced Security + Endpoint Detection & Response (EDR))을 정식 출시했다.

MSP(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와 기업 고객을 타깃으로

- 최적화된 인시던트(사고, Incident) 분석: 비용이 많이 드는 보안 전문 지식이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에 의존하지 않고도 보안 인시던트 및 잠재적 공격을 빠르고 쉽게 분석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다.

- 백업 및 복구 기능이 포함된 통합 보안: 공격 발생 시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포괄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 단일 에이전트의 완벽한 사이버 보호 솔루션: MSP가 쉽게 배포하고 한번에 통합 관리하고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어, 멀티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관리하면서 소요되는 비용, 복잡성, 보안 공백을 제거한다.

고목동 아크로니스 코리아 지사장은 “MSP는 가장 기본적인 백업과 복구 서비스에 기반한 데이터의 보호를 넘어, 나날이 기승을 부리는 랜섬웨어나 사이버 공격을 효과적으로 다스릴 수 있어야 한다. 신규 서비스는 실시간 방어도 중요하지만 끊임없는 공격의 전후 분석을 통해 안티바이러스가 더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통합 사이버 보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