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 2023] 하이퍼엑스 지티엠코리아 손덕수 부장
[플레이엑스포 2023] 하이퍼엑스 지티엠코리아 손덕수 부장
  • 김현동
  • 승인 2023.05.14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시장을 주름잡던 브랜드로 출발한 하이퍼엑스.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선보였는데, 과거의 트레이드마크는 모아이 석상이다. 대만 컴퓨텍스를 다녀간 이라면 한 번쯤은 붉은색 모아이 석상을 접해봤을 터. 약 2년 전 HP가 인수한 이후 하이퍼엑스는 과거의 킹스톤 꼬리표를 떼어내기 위해 체질개선이 한창 진행중이다.

그 무렵이 약 2~3년 전이다. HP는 하이퍼엑스 브랜드를 게이밍 기어 중에서도 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회사로 과감히 전환하는데, 이의 일환으로 플레이엑스포 현장에 등장한 하이퍼엑스는 자체 부스를 열고 가장 잘하는 분야에서 소비자와 소통에 돌입한다. 대표적인 제품을 손 꼽자면 키보드와 헤드셋, 마우스 등 제품이다.


Q. 제품이 많다. 주력이 무엇인가?
A. 하이퍼엑스는 전 세계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탑 3 안에 들어갈 정도로 인지도가 두텁다. 하지만 한국에서만 저조하다. 그 점에서 한국 게이머를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의 우수한 점을 어필하고자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했다. 주력은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마이크 등이다.

Q. 그중에서 한 가지를 꼽는다면?
A. 단연 헤드셋이다. 편안한 음질을 기본으로 특히 하울링 없는 목소리 전달력이 경쟁사 헤드셋 대비 하이퍼엑스 제품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다. 편안한 착용감은 두말할 것 없다. 하이퍼엑스가 게이밍 기어 제조에 남다른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회사인 만큼 실제 사용하는 사용자의 니즈를 파악해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Q. 하이퍼엑스가 공급하는 제품 가짓수는?
A. 준비한 것은 최대 40여 가지에 달하며, 앞으로 출시할 신제품 10가지 정도가 대기 중이다. 게이밍기어 브랜드로 명성이 남달랐던 하이퍼엑스의 위상을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제품의 우수함을 실제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처음 출범하던 당시부터 HP에 인수된 이후에도 품질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모토는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