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구매자 대상 화질개선 작업 확대 실시
이노스, 구매자 대상 화질개선 작업 확대 실시
  • 김현동
  • 승인 2023.05.02 2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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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브랜드 이노스TV가 자사 TV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화질개선 서비스를 확대 실시한다. 사후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ACC(Auto Calibration Color)를 개선해 색감과 컬러 조정만으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뒀다.

단, 화질개선 서비스는 ZERO EDITION 제품과 구글OS 기반 KU 모델에 한해 제공된다.


올인닷컴 송유미 매니저는 “같은 제품이더라도 패널 넘버가 다른 경우가 있으니,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전 패널 정보를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품 구분을 꼼꼼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화질개선 지원 제품 확인 및 업데이트는 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 및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안내되고 있다. 추가 안내가 필요할 경우 카카오톡 이노스TV 채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노스TV는 올인닷컴 가전브랜드로 중소 TV 브랜드 로는 유일하게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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