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스마트 TV 화이트 시리즈 출시기념 행사
이노스, 스마트 TV 화이트 시리즈 출시기념 행사
  • 김현동
  • 승인 2023.12.1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노스, 스마트 TV 3종 화이트 시리즈 출시

이노스TV가 스마트 TV 라인업에 32, 40, 43인치 화이트 컬러 색상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노스 무빙 스탠드와의 디자인 완성도를 고려한 제품군으로 앞서 출시한블랙 라인업에 이은 추가 라인업이다.

특히 제로 베젤과 후면에 화이트 커버를 적용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 43인치는 FHD 해상도에 OTT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글 OS를 적용했다.


올인닷컴 김남규 매니저는 “무빙 스탠드와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의 스마트 TV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되었다. 화이트 모델은 기존 블랙 톤과는 다르게 공간에 더 많은 세련미와 인테리어 효과를 더 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 이노스 32인치 스마트 TV 화이트, 인터파크 할인 행사

이노스TV는 인터파크 인싸위크를 통해 32인치 스마트TV와 무빙 스탠드(FS-20)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3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며, 인터파크 쇼핑 홈페이지에서 인싸위크 - 인앱특가로 접속 시 이노스 S3201KU와 무빙스탠드(FS-20)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노스TV의 S3201KU는 구글 OS를 적용 OTT 서비스를 지원하며, IPS 패널을 사용해 보다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함께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제품인 무빙 스탠드와 결합하여 사용할 경우 자유로운 이동 및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올인닷컴 김남규 매니저는 “행사는 13일 단 하루 진행하며, 인터파크 인싸위크 할인 행사 뿐만 아니라 최대 20만원을 지급하는 이노스TV 유튜브 리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