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RTX 4070 게이밍프로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 출시
이엠텍, RTX 4070 게이밍프로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에디션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3.05.02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아이엔씨가 RTX 4070 GAMINGPRO D6X 12GB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 나이트 크로우 일러스트 제품 박스를 시작으로 일러스트 장패드와 머그컵, 쿠폰 패키지로 구성됐다.

쿠폰 패키지는 석양의 탈 것과 무기 외형 소환 각 11회와 밤까마귀 발톱 부적, 깃털 브로치 상자 각 11회를 사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27일 출시된 게임 나이트 크로우는 4차 십자군 전쟁 이후인 13세기 중세 유럽을 시대적 배경으로 클레맨스 나이트 크로우 단장의 휘하인 나이트 크로우가 되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게이머는 소드맨, 위처 등과 같은 4종의 클래스를 선택하여 각자 취향에 맞는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3차 전직까지 성장하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각 필드의 지형에 맞게 자유롭게 다닐 수 있으며, 최대 1,000명의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는 격전지, 아이템을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는 거래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Special Edition은 고급스러운 외형과 후면 알루미늄 합금 백플레이트 개성을 높였으며, 표면의 글래스 하이라이트가 반짝이는 특징을 지녔다. 전면과 측면에 ARGB 라이팅 효과와 쿨러 커버 표면의 4개 포인트에도 ARGB LED를 적용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