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ASUS 공유기 최대 40% 빅스마일데이 할인
이엠텍, ASUS 공유기 최대 40% 빅스마일데이 할인
  • 김현동
  • 승인 2023.05.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엠텍이 검증된 성능과 탄탄한 사후 지원 서비스로 수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 ASUS 공유기 와 랜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ASUS 공유기 및 랜카드를 기간 한정 할인된 가격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회사가 제시한 할인률은 최대 40% 다.

행사는 5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진행하며,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구매자는 오픈마켓 최저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ASUS RT-AX86U 유무선 공유기는 이전 세대 스테디셀러 RT-AC86U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신의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ASUS 공유기의 하이엔드급 라인업이다. 1.8GHz 클럭의 강력한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256MB 플래시, 1GB 메모리 탑재로 최대 5700Mbp의 압도적인 Wi-Fi 속도를 제공한다.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 2.5Gbps 속도의 WAN / LAN 포트를 포함하고 있어 유선 및 Wi-Fi 연결 모두에서 초고속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 GeForce NOW 권장 공유기로 선정된 바 있다. GeForce NOW는 최대 90% 와이파이 대역폭을 게이밍에 할당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한다.

ASUS RT-AX82U 유무선 공유기는 Wi-Fi 6 (802.11AX) 규격 대응 1.5GHz 클럭의 압도적인 트리플 코어 프로세서와 256MB 플래시, 512MB 메모리를 장착해 최대 5400Mbps의 Wi-Fi 속도를 구현한다.

스마트 커넥트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번거롭게 2.4GHz, 5GHz 주파수를 별도로 설정하지 않아도 최적의 주파수를 제공한다. 자동 로드 밸런싱, 각 주파수의 대역폭 할당량, 물리 계층의 신호 세기 및 속도를 기준으로 스마트한 연결 설정이 가능하며, 기존 하이엔드 모델 라인업에만 적용된 스마트 커넥트 기술이 ASUS RT-AX86U, RT-AX82U 모델에도 적용되었다.

전용 게이밍 LAN 포트를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게임 장치에 최우선 순위를 부여하여 PC, 콘솔, 각종 게임 기기를 연결하여도 지연 및 중단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온라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AURA RGB도 적용 공유기 전면에 RGB LED 컬러를 외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