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23] 에픽게임즈, 스테이트 오브 언리얼 통해 시즐 릴 공개
[GDC 2023] 에픽게임즈, 스테이트 오브 언리얼 통해 시즐 릴 공개
  • 김현동
  • 승인 2023.03.2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서비스 제공사 에픽게임즈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진행 중인 게임개발자컨퍼런스 2023(GDC 2023) 현장에서 시즐 릴 영상을 공개했다.

오프닝 이벤트 스테이트 오브 언리얼(State of Unreal)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시즐 릴(Sizzle Reel) 을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했거나 개발 중인 작품을 한대 모아놓은 영상물이다.

△하이-파이 러시 △철권 8 △사일런트 힐 △배니셔 : 고스트 오브 뉴 에덴 △스토커 2: 하트 오브 초르노빌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블루 프로토콜 △프로젝트 M 등 총 32개의 작품으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HBO의 드라마 △하우스 오브 드래곤, 파라마운트+의 드라마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아담 발데즈의 단편 영화 △Brave Creatures, 소니혼다모빌리티가 개발 중인 전기차 △아필라(Afeela) 등의 산업에서 활동하는 언리얼 엔진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언리얼 엔진은 리얼타임 3D 툴이다. 게임, 건축, 영화·TV, 방송·라이브 이벤트, 애니메이션, 자동차·운송, 시뮬레이션 및 다양한 분야에서 인터랙티브 경험, 몰입감 있는 가상 세계 제작에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언리얼 엔진은 트위터(@UnrealEngine)를 팔로우하고, 언리얼 엔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