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2월 강의 공개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2월 강의 공개
  • 김현동
  • 승인 2023.02.02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은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 2월 강의를 공개했다. 기본강의 6개와 심화강의 2개, 스페셜 강의 1개 등 총 9개 강좌로 구성했다. 주요 강사진에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권성훈, 제이민 작가와 코리아타임즈 최원석 기자가 이름을 올렸다.

코리아타임즈 최원석 기자는 카타르월드컵 취재기 강연에 나선다. 취재 준비부터 취재 과정, 포지션에 따른 차이 등 취재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철 작가는 장노출과 스텍을 활용한 이동 피사체 제거 촬영법, DSLR 사용자가 미러리스를 사용할 때 꼭 체크해야 할 주의사항, 사진가의 컴퓨터 시스템과 사진파일 관리, 사진 컬렉션과 편집 강의를 진행한다.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는 일출, 일몰 사진 잘 찍는 법, 포토샵 곡선(Curv)의 이해 강의를 맡아 포토샵의 다양한 기능 및 활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작가 지원 프로그램인 클럽 N 소속 작가도 강사로 나선다. 권성훈 작가는 조명 입문자를 위한 스튜디오 기초 강의를 통해 나에게 맞는 조명선택 및 활용법, 다양한 액세서리 운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제이민 작가는 여행사진 잘찍는 법 part.2강의를 통해 시선을 끄는 대표사진 촬영법, 세련된 도시사진 포인트 넣기, 감성을 더해줄 이미지 연출방법에 대해 강의 할 예정이다.

한편,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로 접속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