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MOUNTAIN 게이밍 기어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
이엠텍, MOUNTAIN 게이밍 기어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
  • 김현동
  • 승인 2022.11.25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부터 12월 9일까지 약 2주간 MOUNTAIN 게이밍 기어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엠텍아이엔씨는 공식몰 아이바이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을 알렸다.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20명에 대해서는 키캡 추가 지급 조건도 내걸었다.

이 외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00원, 개인 블로그 또는 하드웨어 커뮤니티, 카페 등에 사용기 작성 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추가 지급도 알렸다.


MOUNTAIN EVEREST MAX 게이밍 키보드(청축/갈축/적축/저소음 적축)는 87키 텐키리스 배열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넘버 패드를 장착하면 104키 풀 배열로 완성되는 모듈 타입 확장형 키보드다.

상단 좌, 우측에 장착하여 사용 가능한 미디어독은 볼륨 및 조명, 밝기 조절, PC 정보 메뉴, 프로필 변환 등 기능을 구현하며, 넘버 패드 역시 좌, 우측 탈부착이 가능하며, 4개의 추가 디스플레이 키로 원하는 이미지와 원하는 기능을 설정하여 커스텀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Base Camp 를 통해 미디어독과 넘버 패드의 모든 기능과 RGB 컬러, 조명모드, 5개의 온보드 프로필 및 사용자 지정 키 바인딩, 매크로, 하드웨어 설정 등을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MAKALU 67 (블랙, 화이트) 제품은 유니크한 타공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비대칭 디자인 설계의 외관과 PIXART 사의 PAW 3370 센서를 탑재, 최대 16,000 DPI 와 400 IPS, 50G의 가속도, 최대 1,000 Hz의 폴링레이트를 갖춘 게이밍 마우스이다.

고급 스펙과 더불어 휠 튕김 방지하는 일본산 ALPS 인코더, 마찰계수가 극히 낮은 100% PETE 등의 사용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게이밍 환경에 따라 Base Camp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가능하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