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보물섬 이벤트 진행
조텍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보물섬 이벤트 진행
  • 김현동
  • 승인 2022.11.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가 ZOTAC GAMING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조텍 AIRO 유람선 타고 보물섬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뛰어난 성능, 쿨링과 함께 유니크한 유선형 디자인을 한 그패픽카드의 이미지가 화려한 유람선을 떠오르게 한다는 취지로 출발한 이벤트다. 참여 가능한 제품은 ▲ZOTAC GAMING 지포스 RTX 4090 AMP Extreme AIRO ▲ ZOTAC GAMING 지포스 RTX 4080 AMP Extreme AIRO 2종이다.


이벤트는 매 주 다른 경품을 힌트와 함께 공개하며, 해당 주의 경품을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응모권을 받고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QR코드나 링크를 통해 그 주의 경품을 확인하고, 구매자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각 주차의 경품에 대한 힌트는 매주 월요일에 총 4차례 공개된다. 조텍은 추첨을 통해 총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계회기다.

단, 구매자는 단 1회 최초 신청한 경품에 한 해서만 응모권이 등록된다.

행사는 2022년 11월 2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단, 5만 원 이상 경품에 부과되는 22%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매주 참여 하는 등 중복 참여가 제한되며, 타인의 인증샷이나 후기 등을 도용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참여할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