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11월 11일 광군제 시즌 AIoT 제품 최대 25% 할인
샤오미, 11월 11일 광군제 시즌 AIoT 제품 최대 25% 할인
  • 김신강
  • 승인 2022.11.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小米)가 중국 최대 쇼핑 성수기 광군제 기간에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웨어러블 제품군인 샤오미 스마트밴드 7 프로(Xiaomi Smart Band 7 Pro)를 포함해 샤오미 스마트 공기청정기 4(Xiaomi Smart Air Purifier 4),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Xiaomi Smart Tower Heater Lite), 샤오미 TV스틱 4K(Xiaomi TV Stick 4K) 제품이다.

행사는 11월 11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샤오미 스마트밴드 7 프로는 샤오미의 가장 최신 웨어러블 제품이다. 1.64인치 AMOLED, 280*456 해상도의 326ppi의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화면은 AOD(Always On Display)기능을 지원하며,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조도 센서를 탑재해 주변 상황에 맞게 화면 밝기가 조정된다. 밝기는 500니트까지 지원된다. 가장 크게 개선된 점은 BDS, GPS, GLONASS, Galileo, QZSS 등을 지원하는GNSS를 내장한 것으로, 스마트폰과의 연결 없이도 정확한 운동 기록을 남길 수 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4는 최저 32.1dB 저소음 작동으로 침실에 설치해도 수면에 방해되지 않을정도의 소음만을 발생시키며 음이온 발생기를 통해 맑은 공기를 생성한다. 또한 400m³/h의 입자 공기정화율과 150m³/h의 포름알데히드 공기정화율을 가진 고효율 필터를 통해 0.3 마이크론만큼 작은 먼지를 99.97% 제거한다. 고정밀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 레이저 센서를 탑재해 온도계와 습도계로 불쾌지수를 측정하며, OLED 터치스크린은 초미세 오염물질에 대한 공기 질 지수와 온도, 습도, 작동 상태를 실시간으로 선명하게 표시한다.


샤오미 스마트 타워 히터 라이트는 2000W의 PTC세라믹 난로로 3초안에 공간을 가열시킨다. 또한 전원이 거지면 30초 안에 냉각되어 제품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탑재된 스마트 일정 온도 기능은 NTC온도 센서와 내장된 온도 조절 장치가 일정 온도에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전력 소비를 줄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적정온도(22~28 °C)를 유지한다. 스마트 일정 온도 외에도 뜨거운 모드, 따듯한 모드, 내추럴 모드 총 4가지의 모드로 사용자의 상황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41dB(A)의 저소음 공기 흐름과 2.2kg의 컴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후면의 손잡이 덕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TV 스틱 중 첫 KC 인증 전기용품 안전확인을 받은 샤오미 TV 스틱 4K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춰 휴대성이 뛰어나며 안드로이드 TV™ 11 운영체제를 지원해 국내 콘텐츠, 한글 지원 등 국내 소비자 맞춤형 제품으로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어디서든 HDMI 포트 연결로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시 호텔에 있는 일반 TV도 스마트 TV처럼 만드는 장점이 있다.


By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