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신형 서피스 사전예약 내달 8일 진행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신형 서피스 사전예약 내달 8일 진행
  • 김현동
  • 승인 2022.10.13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화된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통한 윈도우 PC의 새로운 시대’’ 라는 타이틀을 내건 신형 서피스가 내달 8일 사전 예약을 예고했다.

오는 11월 8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하이마트, 현대백화점(더현대 서울/판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네이버, 지마켓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사전 판매는 서피스 랩탑 5과 서피스 프로 9 제품군이다. 특히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SQ3 프로세서로 선택지를 제시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를 통해 노리는 궁극적인 모습은 "클라우드와 PC가 만나고 AI 혁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윈도우 PC에 대한 비전"이다. 따라서 새롭게 출시되는 서피스가 가장 이상적인 도구라는 시그널인 것.

마이크로소프트 총괄 사장 앤 르피시에는 "지난 10년 동안 서피스는 혁신적인 폼팩터와 랩탑,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등에서 업계가 기대하는 새로운 모델을 선보이며 전통적인 PC의 관습에 도전해왔다. 신형 서피스 시리즈 출시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정의 다음 단계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더 보기
[프리뷰] 신형 서피스 랩탑 5, 서피스 프로9
http://www.weeklypost.kr/news/articleView.html?idxno=3789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