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니콘스쿨, 5월 한 달간 8개 강좌 제공
온라인 니콘스쿨, 5월 한 달간 8개 강좌 제공
  • 김현동
  • 승인 2022.05.09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운영하는 정기 교육 프로그램인 온라인 니콘스쿨이 5월 한 달간 카메라 기본 이론 및 설정법, 촬영과 결과물 보정 방법 등 다양한 주제의 총 8개 강의를 선보인다. 니콘스쿨의 모든 강의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별도 신청 과정 없이 교육 시간에 맞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본 강좌에서는 달 궤적 촬영, Z 6ll 및 Z 7ll에서의 특수촬영, 니콘 소프트웨어 활용 장르별 응용 보정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와 함께 ES-2 필름 디지타이즈 어댑터 사용법과 초점거리, 화각, 화이트밸런스, 다이내믹 레인지(DR), 계조 등 카메라 관련 기초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이론 수업도 병행한다.

심화 강의는 클럽 N 소속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5월 24일에는 권성훈 작가, 박상우 작가의 상업 포토그래퍼들의 Z 9 이야기 강연에서는 현업 작가로서 느끼는 플래그십 미러리스 Z 9의 특장점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두 작가가 선호하는 렌즈, 작업 스타일, 사진 철학 등도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5월 25일에는 최광혁 작가의 선명한 사진을 위한 프로세스와 선명한 사진이 주는 시각적 효과 강좌가 열린다. 선명한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 후보정 기초와 심화, 샤픈 효과를 통해 질감 만드는 법 등을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니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