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니콘이미징코리아 클럽 N 앰배서더 3기 모집
[경제] 니콘이미징코리아 클럽 N 앰배서더 3기 모집
  • 김현동
  • 승인 2022.02.1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신진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Club : N) 앰배서더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1차 서류전형, 2차 전화 인터뷰를 통해 총 7인을 선발하고 선정된 작가에게는 올해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천만원 상당의 장비 대여와 무상 A/S, 대체장비 대여를 후원한다. 이와 더불어 촬영, 온∙오프라인 전시, 출판 등 작가활동을 위한 지원금을 비롯해 촬영장비 할인 구매,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SNS 채널 내 작품활동 소개 기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원은 사진 및 영상 작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기소개, 지원동기,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채널 등을 기재한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의 경우 서류 및 인터뷰 심사 과정을 거쳐 3월 15일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국내 다큐멘터리 및 광고 전문 사진작가들의 활발한 작품활동을 돕기 위해 2007년 니콘 리더스 클럽을 결성하고 국내외 촬영 프로젝트, 전시회, 사진집 발간 등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2020년에는 기존 작가 지원 프로그램을 클럽 N으로 개편, 신진작가 및 영상 분야까지 대상을 확대해 운영 중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니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