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5-6월은 전제품 대상 음료 증정 하는 달~"
마이크로닉스 "5-6월은 전제품 대상 음료 증정 하는 달~"
  • 김현동
  • 승인 2022.05.02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마이크로닉스가 자사 제품 중 1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하는 일대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마이크로닉스 강형석 팀장은 "이번 행사로 소비자가 마이크로닉스 브랜드를 조금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모았다.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2개월 가량 진행된다. 사용자는 마이크로닉스가 유통하는 파워서플라이와 게이밍 기어, 쿨맥스 브랜드 제품과 마이크로닉스가 유통하는 PNY 브랜드 제품 중 구매가 기준 1만 원 이상 상당을 결제할 경우 메가커피, 맥도날드, 청년다방 중 한 곳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단, 구매자는 구매 영수증(스크린샷, 촬영본)과 음료 교환권을 받을 이름, 연락처를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 내에 이벤트 응모란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접수해야한다. 단품 및 행사 제품이 포함된 완제품 조립 PC 구매 시에도 참여 조건이 충족된다.

이와 함께 중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포토 후기를 간단히 남기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쇼핑몰 포토 후기 작성은 소셜 서비스와 블로그 리뷰 등으로 대체할 수 있다.

추가로 마이크로닉스 소셜 서비스(SNS)에 등록된 마닉 & 커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