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인텔, 새해맞이 12세대 정품 CPU 퀴즈를 맞춰라!
[유통] 인텔, 새해맞이 12세대 정품 CPU 퀴즈를 맞춰라!
  • 김현동
  • 승인 2022.01.26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피유 제조 브랜드 인텔을 한국 시장에 유통하는 기업 3사(코익,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가 2022년 임인년 새해맞이 CPU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세대 시피유에 관한 내용을 온라인 리플릿을 통해 학습하고, 이후 퀴즈를 통해 학습한 내용의 정답을 맞히면 추가 선물을 제공받는 행사다.

인텔은 자사 정품 시피유는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함을 강조한다. 아울러 이렇게 유통하는 제품만 정품으로 분류하고 상응하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정품에는 인증 스티커가 박스 패키지 겉면 또는 구매한 데스크톱 PC에 부착되어 공급된다.


정품 시피유를 사용한 제품에만 최대 3년 무상 A/S 혜택이 주어지며, A/S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이 단종될 경우 한단 계 위 등급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하는 파격적인 보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로젠 택배를 통하면 무상으로 접수 서비스도 제공된다. 필요하다면 원격 PC A/S로 이뤄지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도 주어진다.

정품 사용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는 특별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한편, 인텔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시작으로 업계 최초 DDR5 메모리 시대를 알렸으며, 좀 더 빠른 그래픽 성능에 도움 되는 PCIe 5.0 인터페이스를 도입했다. 12세대 시피유는 최대 5.2GHz 동작 속도, 최대 16코어 24스레드 조합으로 특히 게이밍 환경에서 멀티 스레드 성능을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김신강 에디터 Shinkang.kim@weeklypost.kr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