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윈 A1 케이스, 서린씨앤아이 통해 무선 충전 시대 열어
인윈 A1 케이스, 서린씨앤아이 통해 무선 충전 시대 열어
ITX 폼팩터 규격 지원 미니타워 PC케이스, IN WIN A1
투명 재질의 하단 스탠드 RGB LED 통해 조명 효과 연출
  • 위클리포스트
  • 승인 2019.09.1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9월 19일] - 인윈(IN WIN) 브랜드 A1 시리즈 케이스가 공식 출시됐다.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를 통해 국내 유통하는 이번 제품은 ITX 폼팩터에 대응한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선택폭을 제시했고 투명한 재질의 스탠드에 RGB LED 를 내장한 형태로 디자인했다.

기본적으로 툴 프리(Tool-Free) 방식이며 3mm 두께의 강화 유리 소재인 측면 패널과 트라이포드 패턴을 접목했다. 외부 슬롯에는 USB 3.0 포트 2개와 HD AUDIO 단자를 제공하며,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상단부 무선 충전 기능은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 액세서리를 PC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것. 단 인윈 A1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전용 전원공급장치 사용시에만 사용 가능하다. 함께 지급하는 전용 파워 서플라이는 80PLUS 브론즈 등급 인증을 통과했다.

전면, 후면, 하단에 120mm 규격의 쿨링팬 장착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동일 규격의 라디에이터 역시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320mm 길이의 VGA 장착, 최대 2개의 2.5 저장장치 장착을 지원하는 내부 확장성 역시 갖췄다. 여기에 전용 그래픽카드지지대도 기본으로 포함됐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