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첫 레이싱 시뮬레이터 벨로시티원 레이스 출시
터틀비치, 첫 레이싱 시뮬레이터 벨로시티원 레이스 출시
  • 김현동
  • 승인 2024.03.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로시티원 레이스 (VelocityOne Race)는 터틀비치의 첫 번째 레이싱 시뮬레이터다. 다이렉트 드라이브 포스 피드백 휠과 조정 가능한 알루미늄 페달로 구성됐다. 두개의 맥-시프트 패들은 모든 차량의 기어를 매끄럽고 안정적으로 변속해 미끄러지듯이 주행할 수 있으며, 추가된 두개의 아날로그 패들은 정확한 클러치 및 핸드브레이크 컨트롤을 제공한다.

맞춤형 페달 세트는 선호하는 차량과 일치하도록 스로틀, 브레이크, 클러치페달 저항과 작동범위를 정교하게 튜닝할 수 있고, 휠에 있는 클러치 패들 사용을 선호한다면 클러치 페달을 내리고 브레이크 페달을 좌우로 조정해 브레이크와 스로틀 컨트롤 사이의 공간을 더 확보할 수 있다.


튜닝된 로드 셀 브레이킹 시스템은 사용자가 페달에 가하는 압력을 기반으로 제동 성능을 측정하여 반응하도록 설계되었다. 실제 차량과 마찬가지로 페달을 더 강하게 밟을수록 더 거칠게 급정거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디지털 대시보드나 Tuner 컴패니언 앱에서 조절할 수 있다.

실시간 계측과 완벽한 맞춤 설정을 위한 디지털 대시보드는 포스 피드백 반응 및 컨트롤 매핑을 포함한 10개의 온보드 메모리 프로필로 다양한 튜닝이 가능하며, 인증된 대시보드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지원되는 레이싱 타이틀로부터 직접 출력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탈착식 컨트롤 유닛은 차량의 주요 시스템 및 설정을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했고, K: Drive 포스 피드백 모터는 즉석에서 바로 조정 가능하며, 유명레이싱 시뮬레이션 타이틀의 가상트랙에서 현실감을 증폭시킨 정교한 포스 반응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소재의 가죽 스티어링 휠과 스로틀로 레이스 트랙에서 느끼는 현실감 여기에 오디오 튜닝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