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평생무료 클라우드 100GB 지급 매일 100명 선착순
큐냅, 평생무료 클라우드 100GB 지급 매일 100명 선착순
  • 김현동
  • 승인 2024.02.1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냅, 100GB 용량 클라우드 공간 평생 무료 제공

스토리지 브랜드 큐냅(QNAP)이 자사 NAS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100GB 용량의 클라우드 공간을 평생 무료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00명 한정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대상을 모집한다.


큐냅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며,

사용자는 무료 MQS 클라우드 서비스 신청 후 HBS3를 이용해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클라우드 스토리지 myQNAPcloud Storage 용량 100GB를 제공받아 기간 제한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MQS 클라우드 서비스는 큐냅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최고 레벨의 데이터 안전을 제공하는 내구성, HBS3 등 솔루션을 통한 재해 복구의 간소화, 전 세계 열두 곳의 데이터 센터를 통해 더 빠른 서비스 환경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다.

큐냅 코리아 라이언 조 한국지사장은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가 점점 줄어드는 시점에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지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큐냅이 선도하는 ‘3-2-1-1-0 백업’ 데이터 무결성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하는 기회를 다양한 사용자가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큐냅은 올해 더욱 한국화된 스토리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존 SMB, SME,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솔루션 고도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