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네트워크, 큐냅 NAS 구매 시 클라우드 솔루션 1년 무료 증정 프로모션
리버네트워크, 큐냅 NAS 구매 시 클라우드 솔루션 1년 무료 증정 프로모션
  • 안병도
  • 승인 2023.11.0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기업 큐냅 총판 리버네트워크가 클라우드 솔루션 myQNAPcloud Storage 1TB 용량 1년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퓨존과 리버샵 단독으로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다. 행사 제품은 타워형 TS-873A-8G, 랙마운트 디자인 TS-x64U-RP, TS-x73AU-RP 시리즈 까지 총 8개 제품이다.

myQNAPcloud Storage는 NAS 데이터를 백업 하는 클라우드 솔루션이다. 최고 레벨의 데이터 안전을 제공하는 내구성, HBS3 등 솔루션을 통한 재해 복구, 전 세계 열두 곳에 위치한 데이터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큐냅 코리아 한국지사장 라이언 조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데이터 백업에 대한 중요성을 재고하고, 큐냅이 지향하는 3-2-1-1-0 백업 기반 데이터 무결성 솔루션을 도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큐냅의 스토리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통합 솔루션 사업 방향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QNAP 카페(qnapkr)와 컴퓨존, 리버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 안병도 에디터 Byeongdo.An@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