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과 씨게이트, KOBA 2019 행사 공동참여
큐냅과 씨게이트, KOBA 2019 행사 공동참여
씨게이트, 엑소스∙나이트로∙아이언울프 전시
큐냅, NAS 스토리지와 DAS 제품 전시 예정
  • 김현동
  • 승인 2019.05.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5월 22일] - NAS 스토리지 브랜드 QNAP(이하 큐냅)과 스토리지 브랜드 SEAGATE Technology(이하 씨게이트)가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제 29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 (이하 KOBA 2019)에 공동 파트너로 참여해 부스를 운영한다. 큐냅의 나스 기술 베이스에 사용하는 저장 장치로 씨게이트를 선정하고, 씨게이트는 저장장치 기술 베이스와 최적의 효율을 제공하는 나스 시스템을 큐냅으로 인정하기로 한 것. 큐냅 나스에 씨게이트 스토리지 최적화 기술인 IHM지원 (Ironwolf Health Management, IHM)펌웨어가 업데이트 된 또한 같은 맥락에서 이뤄진 변화다.


큐냅이 내세운 제품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 추세인 데이터 사용량 폭주에 주목받고 있는 썬더볼트3 (Thunderbolt 3)와 10GbE포트 인터페이스 기반 NAS 스토리지와 더불어 DAS 제품 그리고 10G 네트워크 제품, 음향 전문 NAS인 HS-453DX 모델이다. iMacPro와 연결해 편집하는 장면과 CMS 솔루션인 KeyFlow 솔루션 (맑은 기술 개발)을 NAS 가상화 환경에서 구동 후 MEM (컨텐츠 관리 기법)으로 관리하는 것도 연출할 계획이다.

씨게이트는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 엑소스 (Exos)를 비롯해 대규모∙대용량 데이터를 다루는데 적합한 나이트로 (Nytro), NAS를 위한 아이언울프 (IronWolf) HDD/SSD 제품을 전시한다. NAS 전용 스토리지인 아이언울프(IronWolf) 시리즈 110 SSD는 NAS/RAID/서버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SSD가 갖춰야 하는 빠른 속도와 더불어 NAS에 맞는 내구성으로 기존 SSD 대비 3배 이상의 수명을 제공한다. 또한 SSD와 HDD에 적용된 전용 데이터 복구 서비스인 Rescue(레스큐)도 함께 선보여 씨게이트 제품만의 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