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콜로세움과 주문관리시템 연동 사업협력
플레이오토, 콜로세움과 주문관리시템 연동 사업협력
  • 김현동
  • 승인 2023.12.26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트웨이브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가 콜로세움의 AI기반 통합 물류솔루션 'COLO'와 주문관리시템을 연동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콜로세움은 2019년 국내 풀필먼트사업을 시작으로 글로벌 물류서비스, MFC(마이크로풀필먼트센터), 퍼스트마일, 미들마일 등 다양한 서비스로 확장했다. 지난 4년간 500만건 이상의 물류처리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으며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기반 통합 물류솔루션 COLO를 개발했다.

양사 솔루션간 주문관리시템 연동에 따라 콜로세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은 플레이오토가 지원하는 300여개의 쇼핑몰에서 발생한 주문, 취소, 출고, 재고 등의 주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콜로세움의 고객은 신규 쇼핑몰 확장은 물론이고 빠르고 정확한 주문 처리도 가능해져 보다 판매에 집중할 수 있게 됐으며 궁극적으로 쇼핑몰 경쟁력 강화가 예상된다.

플레이오토의 관계자는 "이번 주문관리시템 연동 사업협력을 통해 콜로세움의 고객사들은 매출 확대와 브랜드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며 "지속적인 사업고도화로 양사와 고객사들이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는 주요 300개 쇼핑몰에서 판매할 상품을 한 번에 등록할 수 있고 주문관리, 송장출력, 재고관리, 문의관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솔루션 한 곳에서 통합관리 가능한 '플토2.0'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플레이오토에서는 지난 10월 무료 버전 ‘Zero’(제로)를 출시하여, 판매자들은 주문관리, 송장출력, 재고관리, 문의관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모든 통합관리 기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해졌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