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다나와 히트브랜드 케이스 부문 선정
다크플래쉬, 다나와 히트브랜드 케이스 부문 선정
  • 김현동
  • 승인 2023.12.2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크플래쉬는 대표 케이스 3종을 필수로 지난 상반기에 이어 2023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는 인기를 견인한 주요 제품으로 △DLX21 RGB MESH 강화유리 △DK1000 MESH 강화유리 △DF5000 MESH ARGB 강화유리까지 3종을 꼽았다.


DLX21 MESH 케이스는 지난 20년 7월 출시됐다. 이후 1차 업그레이드로 팬 속도 조절기능을 추가하고 화이트 제품의 전면베젤을 화이트로 변경했으며, 2차 업그레이드로 별도 판매하던 전면먼지필터를 탈부착 방식으로 변경하고 화이트 케이스 강화유리 테두리를 화이트로 변경했다. 3차 업그레이드로 후면 메인팬에 5V RGB 커넥터가 추가됐다.

darkFlash DK1000 MESH 강화유리 케이스는 동급대비 높은 확장성, 그래픽카드 지지대 기본 지원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스윙도어, C타입 포트 장착, 전면·상단·하단 먼지 필터 등 기본기에 충실했다.

DF5000 MESH 케이스는 후면에 5V ARGB 기능을 갖춘 D6AM 140mm 팬을 중심으로 데이지체인방식으로 연동 되는 D6S 140mm 팬을 전면에 두개, D6S 120mm 리버스팬 하나까지 쿨링성능과 LED 효과를 더했다.

상단 3열 수랭쿨러와 측면 3열 수랭쿨러 동시 장착 및 대형 그래픽 카드 대응 면적과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등 고성능 MOD 작업 환경에 최적화 시켰음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24년에도 케이스는 물론이며 쿨러, 파워, 키보드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신규라인업을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지원을 강화해 브랜드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