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다나와, AMD Partner Advance 2023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 수상
샵다나와, AMD Partner Advance 2023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 수상
  • 김현동
  • 승인 2023.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비교, 부품 선택 등 조립 PC 분야 높은 시장 점유율 달성
AMD Executive Elite Partner
AI 제품군 전문성 확보 기업/기관 고객 전담팀 운영


샵다나와가 AMD Partner Advance 2023 선정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를 수상했다. 조립 PC 시장에서 AMD 라인업으로 높은 시장 점유율과 판매율을 기록했고, 이에 걸맞은 서비스 제공 활동을 인정받은 것.

예를 들면, 1. 경기 악화가 장기화된 시장 상황에 맞춰 최대 24/36개월 무이자 서비스 2. 직접 견적을 낸 후 비교하는 방식으로 PC 구매에 합리적인 대안 제시라는 두 가지 활동을 손꼽았다.

현재 샵다나와는 AMD 공식 Executive Elite Partner 인증 파트너다. 해당 인증을 확보한 기업은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제품 교육도 진행된다.

이번 수상에 따라 샵다나와는 조립 PC 트렌드에 발맞춘 다채로운 시스템으로 시장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음을 인정받게 됐다.


강명종 샵다나와 상무는 “합리적인 소비자의 합리적인 AMD 소비가 샵다나와를 통해 이뤄졌고 특별한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전문성과 합리적인 상품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AMD CPU 세일즈팀은 “샵다나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조합으로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시스템을 구입하실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AMD가 올해 출시한 라이젠 7000 시리즈 및 7000X3D 제품은 높은 게이밍 성능과 더불어 낮은 전력소모 및 발열로 샵다나와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라데온 RX 700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게이밍 PC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이끌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