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한국어 고객/기술 지원
AWS, 한국어 고객/기술 지원
  • 김현동
  • 승인 2023.04.2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웹서비스(AWS)가 25일부터 AWS Support에서 영어와 일본어 지원 외에 추가로한국어 고객기술 지원을 제공한고 밝혔다.


회사는 "한국어 사용 고객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능한 최고의 지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로 AWS 지원을 받거나 엔지니어 및 에이전트와 통신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예컨대 본인이 가능한 시간대에 추가 비용 없이 이메일, 전화 및 라이브 채팅을 통해 한국어를 선택해 계정 및 청구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포트 플랜에 따라 한국어로 하루 24시간 연중무휴 개인화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단, 디벨로퍼(Developer) 서포트 플랜 고객은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지원된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한국어가 추가됐다.

AWS 서포트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은 AWS 서포트 센터에서 케이스를 생성하고, 선호하는 문의 언어(Preferred contact language)로 영어, 중국어(中文), 한국어(한국어) 또는 일본어(日本語) 등 언어를 선택할 수 있다.

한국어를 선택하면 지원 계획에 따라 옵션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베이직(Basic) 서포트 고객은 웹(Web)을 선택하여 이메일, 전화(Phone) 또는 실시간 채팅(Live Chat)을 통해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계정 및 결제 문의는 공휴일 및 주말 제외하고, 한국 표준시(GMT+9) 오전 9시~오후 6시로 정의된 업무 시간 동안 한국어에 고객 서비스 담당자로부터 지원 받을 수 있다.


By 김현동 에디터 Hyundong.Kim@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AW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